'배틀트립' 청하-주결경, "우린 서로의 팬" 상큼X청량 광저우 쩔친 여행!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19/09/27 [09:45]

'배틀트립' 청하-주결경, "우린 서로의 팬" 상큼X청량 광저우 쩔친 여행!

김미영기자 | 입력 : 2019/09/27 [09:45]



‘[ dnb 동해방송/ 김미영 기자]=배틀트립’에서 청하-주결경이 상큼하고 청량한 광저우 절친 여행을 떠난다. 특히 두 사람은 예쁨뽀짝한 트윈룩으로 젊음과 패션의 도시 ‘광저우’ 평정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28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요즘 애들이 떠나는 중국 여행지’를 주제로 차오루-김민규와 청하-주결경이 여행설계자로, 오마이걸 효정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두 팀은 각각 쿤밍과 광저우로 떠난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였던 청하-주결경의 ‘청결한 광저우 투어’가 공개된다.

 

여행에 앞서 청하와 주결경은 함께하는 첫 여행에 대한 기대감에 부푼 한편, 중국 출신인 주결경은 “우리나라로 가는 거니까 내가 리드할게”라며 여행 설계에 나섰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주결경은 젊은이들의 성지인 광저우 시내부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스팟은 물론,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먹코스까지 완벽한 여행을 선보일 예정. 특히 여행 이후 청하는 “여행 내내 결경이가 너무 멋있어 보였다”며 하트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으로 주결경 표 광저우 투어에 대한 만족감을 표출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트윈룩을 장착하고 패션의 도시 광저우 평정에 나선 청하-주결경의 투샷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은 블랙 색상과 실루엣을 통일시키면서도 무늬나 가방, 신발 등 다른 아이템을 이용해 각자의 분위기를 살린 패션 센스로 감탄을 자아낸다. 더불어 무늬가 있는 티셔츠에 청하는 검은 핫팬츠를, 주결경은 아이보리색 스커트를 매치하며 자신의 개성을 드러낸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에 청하와 주결경이 여행 내내 어떤 패션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지에도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청하와 주결경은 “우린 서로의 팬. 예전부터 반해있다”라고 말해 우정을 확인케 했다. 무엇보다 여행 내내 두 사람은 서로를 애정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바라보는 돈독한 절친의 모습으로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이에 ‘배틀트립’ 제작진은 “사랑스러운 절친 청하와 주결경이 뿜어내는 상큼하고 청량한 여행기가 안방극장까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할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28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 도배방지 이미지

게시판 생활정보 사고팔고 구인구직 부동산 상품구매 중고자동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