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봉선시장에 가면 ‘동화 속 주인공’ 된다

오케스트라.캐릭터 퍼레이드.갈라쇼 등 흥겨운 마당

선한옥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10:52]

12일 봉선시장에 가면 ‘동화 속 주인공’ 된다

오케스트라.캐릭터 퍼레이드.갈라쇼 등 흥겨운 마당

선한옥기자 | 입력 : 2019/10/08 [10:52]

[dnb동해방송=선한옥기자] “12일 봉선시장에 오셔서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매년 이색 아이디어 사업으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는 봉선시장 상인들이 오는 12일 ‘봉선 동화축제’를 개최한다.

8일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에 따르면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봉선시장 일원에서 동화와 마술쇼, 각종 공연이 어우러진 봉선 동화축제가 열린다.

봉선시장 상인회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단이 개최하는 이번 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전통시장에서 흥겹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미된 테마 축제이다.

축제는 오후 2시부터 마술쇼와 저글링 쇼를 시작으로, 동화속 캐릭터와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는 오케스트라 공연 등 흥겨운 마당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오후 4시에 진행되는 개막식에서는 봉선시장 상인들과 동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분장한 이들이 전통시장을 찾은 주민들과 한데 어우러져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축제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봉선시장 주 무대에서는 동화 K-POP 댄스 공연을 비롯해 동화 갈라쇼, 초대가수 공연이 펼쳐진다.
이밖에 버스킹 존과 체험마당에서는 벌륜 쇼를 비롯해 캐릭터 동물가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로봇탑승 등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각각 진행된다.

또 먹거리 마당에서는 전통주 시음회를 비롯해 청년들과 시장 상인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먹거리를 음미할 수 있으며, 봉선시장의 모습을 어린이 시선에서 바라본 봉선 동화시장 미술제 고객 참여심사 및 시상식도 열릴 예정이다.
봉선시장 관계자는 “지난해 전통시장에 동화를 접목시킨 특화 컨셉으로 지역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고, 그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축제 역시 부족함이 없게 준비했다”며 “가족과 연인, 친구 등 많은 분들께서 봉선시장 가을 축제에 오셔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게시판 생활정보 사고팔고 구인구직 부동산 상품구매 중고자동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