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정, 여성복 ‘샤트렌’ 뮤즈로 발탁

유성옥기자 | 기사입력 2020/01/31 [11:45]

배우 이민정, 여성복 ‘샤트렌’ 뮤즈로 발탁

유성옥기자 | 입력 : 2020/01/31 [11:45]

 

 

[ dnb 동해방송 / 유성옥 기자] =배우 이민정이 모던 프렌치 여성복 ‘샤트렌’의 뮤즈로 전격 발탁되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은 이민정은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샤트렌의 전속모델로 활동한다.

 

이민정은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방송 영역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3월 첫 방영하는 KBS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현실적이고 똑 부러지는 성격의 소아전문병원 내과의사 역을 맡아 곧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샤트렌은 이민정을 전속모델로 선정하며, 연기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서 그녀의 당당하고 화사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감도를 높일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화보에는 미니멀라이프와 닮은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이민정 모습이 담겨 있다.

 

이민정은 자연채광이 스며드는 공간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감도 있는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이끌어냈다. 재킷과 팬츠 셋업, 원피스 등 자신감 넘치는 세련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할 뿐 아니라 촬영 컨셉에 따라 포즈를 먼저 제안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도 보였다.

 

한편, 화이트 롤지를 배경으로 청량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 등을 입은 이민정의 모습은 핫썸머의 설렘과 여유를 느끼게 한다. 셔터 리모콘을 누르며 셀피(Selfi)를 찍는 컨셉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샤트렌 관계자는 “배우 이민정만이 지닌 고급스럽고 당당한 이미지는 샤트렌이 추구하는 모던 프렌치 컨셉을 강화하는데 제격”이라며 3월에 방영될 드라마를통해 세련된 스타일과 당당한 매력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스타일을 책임질 것”이라고 전했다.

 

<화보제공=샤트렌>

  • 도배방지 이미지

게시판 생활정보 사고팔고 구인구직 부동산 상품구매 중고자동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