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지도직공무원 현장지도 능력 높인다.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20/02/10 [15:23]

김천시, 지도직공무원 현장지도 능력 높인다.

김미영기자 | 입력 : 2020/02/10 [15:23]


[ dnb 동해방송 / 김미영 기자] 경북 : = 김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서범석)는 지난 7일(금) 농업인 현장지도 능력을 높이고 수준 높은 농업기술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도공무원 역량강화 워크샵의 첫 걸음을 내딛었다.

농촌지도 공무원으로서 생산·가공·경영·유통·수출 등 전문기술 및 강의기법을 습득하고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여 새기술 개발 보급과 지역 여건에 맞는 특성화·차별화 농업을 발굴하고자 의기투합하여 이번 워크샵을 개최하기로 하였다.

이날 첫 강의는 서범석 농업기술센터소장의 ‘김천농업 정책과 차별화된 농업기술’이란 제목으로 진행 되었으며, ‘돈 버는 농업, 살맛나는 농촌 건설’을 강조하였다.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셋째주 목요일마다 총 10회에 걸쳐 1지도사 1과제를 선정, 품목별 과제발표, 주제별 토론 및 강의기법 등 농업기술 역량강화 워크샵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범석 농업기술센터소장은“지도직공무원은 70, 80년대 녹색혁명 및 백색혁명을 이끌어온 선구자답게 워크샵을 통해 존재의 의미를 환기시키고 농업기술 전문 역량을 향상시켜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져 달라”면서 농업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주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게시판 생활정보 사고팔고 구인구직 부동산 상품구매 중고자동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