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장 초청, 한국경찰의 현재와 미래 특강

경찰행정학과 재학생 대상 학과 맞춤형 취업 특강 진행, 미래의 경찰공무원들과 뜻깊은 시간 가져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19/10/07 [09:15]

구미경찰서장 초청, 한국경찰의 현재와 미래 특강

경찰행정학과 재학생 대상 학과 맞춤형 취업 특강 진행, 미래의 경찰공무원들과 뜻깊은 시간 가져

김미영기자 | 입력 : 2019/10/07 [09:15]

[dnb동해방송=김미영기자] 2일 오전 교내 11호관 1층 오르타홀에서 김영수 구미경찰서장을 초청해 ‘한국경찰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강연을 열었다.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의 일환인 이번 특강은 경운대학교 경찰행정학과(학과장 김효진) 재학생 120여 명을 대상, ‘학과 맞춤형 취업특강’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강연을 맡은 김영수 구미경찰서장은 ‘한국경찰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세계속의 한국경찰과 공직자의 자세, 보이스 피싱 범죄에 대한 사례와 예방법’을 강연하였으며 특히, 이슈가 되고 있는 수사권 조정과 관련 ‘수사와 기소의 역할분담’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해 주며 미래의 경찰공무원들과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지난 1월 취임한 김영수 구미경찰서장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현장을 중시하는 치안 환경을 조성하며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경찰상 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경운대학교 김은수 대학일자리센터장은 “학생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여 진행되는 이번 학과 맞춤형 취업특강을 통하여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경찰공무원직에 대한 투철한 사명의식과 확고한 신념을 함양하길 바란다.”며 “미래 직업인으로써 치안 현장의 다양한 경험적 지식을 습득하는데 좋은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게시판 생활정보 사고팔고 구인구직 부동산 상품구매 중고자동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