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 하키팀, 재능기부 나눔 프로그램 진행

한올여자중학교 하키팀에 전문기술 전수

유성옥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08:48]

아산시청 하키팀, 재능기부 나눔 프로그램 진행

한올여자중학교 하키팀에 전문기술 전수

유성옥기자 | 입력 : 2019/10/08 [08:48]

[dnb동해방송=유성옥기자] 아산시청 직장운동경기부(단장 이종택) 하키팀(감독 임흥신)은 지역 전문선수 육성프로그램의 일환으로 9월 23일부터 10월 4일까지 10일간 한올여자중학교 운동장과 학선하키경기장에서 ‘재능기부 나눔 프로그램’을 펼쳤다.

이날 아산시청 하키팀 지도자 및 선수 등 20여명은 한올여중 하키팀 선수들에게 매일 2시간 이상 하키 스틱 잡는 법, 드리블 등 기초기술 지도와 패스, 슈팅하는 방법 등 전문기술을 전수했다.

아산시청 하키팀 홍경섭 코치는 “한올여중 선수들이 잘 따라주고 즐거워해서 굉장히 뿌듯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하키 발전과 어린선수들에게 동기 및 자신감을 부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재능기부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올여중 하키선수들은 “아산시청 하키팀 선수들과 함께 호흡하며 하키경기를 해서 매우 즐거웠다. 또한 앞으로 열심히 노력해 성인이 되면 아산시청 하키팀에 입단해 재능기부 나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산시청 직장운동경기부(하키, 수영, 역도팀)선수단은 앞으로 관내 초·중·고교를 순회하며 계속해서 ‘재능기부 나눔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재능기부 나눔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초·중·고교나 지역사회 동호인, 클럽은 아산시 체육진흥과(041-540-2562)에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게시판 생활정보 사고팔고 구인구직 부동산 상품구매 중고자동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