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2' 보좌관 출신 이정재, 국회의원 당선 확정. 향후 정치적 행보, 초미의 관심! 첫 스틸컷 공개!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10:01]

'보좌관2' 보좌관 출신 이정재, 국회의원 당선 확정. 향후 정치적 행보, 초미의 관심! 첫 스틸컷 공개!

김미영기자 | 입력 : 2019/10/08 [10:01]



[ dnb 동해방송/ 김미영 기자]=수석 보좌관 출신 이정재가 국회의원 당선을 확정지었다. ‘보좌관2’에서 어떤 정치적 행보를 보여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 이하 보좌관2)는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이정재)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다. 전 4선 국회의원이자, 현 법무부장관인 송희섭(김갑수)의 수석 보좌관을 지냈던 장태준은 성진시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하며 시즌1을 마무리했다. JTBC는 오늘(8일) 장태준의 국회의원 당선으로 시작되는 시즌2를 알리는 스틸컷을 첫 공개하며, 그의 변화를 알렸다.


장태준은 가슴에 달고 있는 6그램의 금빛 배지를 얻기 위해 수많은 대가를 치렀다. 선대본부장을 맡을 정도로 친분이 두터웠고 정치적 멘토나 다름없었던 전 성진시 국회의원 이성민(정진영)과 오랜 친구인 강선영(신민아) 의원실 수석보좌관 고석만(임원희)을 잃는 아픔을 겪었다. 성진시 보궐선거 공천권을 얻어내기 위해 송희섭 앞에 무릎을 꿇는 모욕 또한 견뎠다. 공개된 스틸컷에 따르면, 장태준은 이제 기자들에게 둘러싸인, 스포트라이트의 뒤가 아닌 세상의 주목을 받는 인물이 됐다.


시즌1에서 이정재는 뛰어난 능력과 승리를 향한 집요함, 끓어오르는 야심으로 질주하던 보좌관 장태준을 실제 존재하는 인물처럼 리얼하게 표현했고, 선의 경계에서 위태롭게 줄타기를 하는 그의 고뇌에 설득력을 입혔다. “역시 이정재”란 평가를 이끌어낸 그가 ‘보좌관2’에선 장태준의 변화와 함께 어떤 연기 변화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이유다.


‘보좌관2’은 ‘미스함무라비’, ‘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미스 함무라비’,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연타석 흥행에 성공한 제작사 스튜디오앤뉴가 시즌1에 이어 의기투합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후속으로 오는 11월 11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스튜디오앤뉴

 

  • 도배방지 이미지

게시판 생활정보 사고팔고 구인구직 부동산 상품구매 중고자동차
많이 본 뉴스